무제 문서
배송 |
Q. 상품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? |
주문 접수 후 평균적으로 상품 준비 기간 5~7일, 배송 기간 5~7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.
각 상품에 따라, 혹은 상품 구매 수량에 따라 입고가 지연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|
Q. 배송비는 어떻게 측정이 되나요? |
A. 상품의 무게 별로 측정이 이뤄지며, 주문 단계 시 확인 가능합니다. |
Q. 배송 위치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|
로그인 > 주문내역 > 송장번호 클릭하시면 배송 추적 가능합니다.
(상품 발송 완료 시, 배송 정보 링크가 이메일 주소로 발송이 됩니다. 링크 클릭 시, 배송 조회 사이트로 연결됩니다.) |
Q. 주문 후 배송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 |
A. CS센터 게시판, 메일로 수정을 원하시는 정보를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. |
Q. 해외 배송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 |
A. 주문접수 확인 > 상품 발주 > 상품 준비 > 국제물류센터 출고 > 해외배송 > 통관 > 주소지로 배송됩니다.
(각 국가 통관 절차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) |
Q. 관세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A.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한국에서 발송되므로 각 국가에서 관세 및 VAT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관세 및 부가세에 대한 금액은 통관절차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확인이 불가하며, 천가게에서는 관세 발생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수취인이 직접 납부하셔야 합니다.
* 관세 부담으로 인한 수취 거부/반송 요청 시 상품 반송 후 국내 배송비+해외 배송비 차감 후 환불됩니다. |
Q. 배송 전 추가 구매를 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면 되나요? |
A. 이전 주문서는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 |
주문 |
Q. 비회원이여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 |
회원/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로만 주문 조회가 가능하며,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CS메일으로 이메일 주소, 연락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 |
Q. 비회원으로 구매했을 때, 주문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 |
A. 로그인 > 비회원 주문내역 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|
Q.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할 때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 |
A. 로그인 후 상단 메뉴의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 |
Q. 주문취소 하는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|
A. CS메일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1:1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
단, 주문서 상태가 상품 준비일 때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 |
결제 |
Q. 비회원이여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 |
회원/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로만 주문 조회가 가능하며,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CS메일으로 이메일 주소, 연락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 |
품절 |
Q. 상품 품절 시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? |
A. 동일한 상품 내 다른 옵션으로 가능하나, 타 상품으로는 불가합니다. |
Q 상품이 품절 되었을 때, 품절 상품을 취소하면 무료 배송 정책 기준에 미달되는데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? |
A. 품절 상품이 발생하여 상품을 취소하게 되었을 때, 무료 배송비 금액에 충족하지 않으면 배송비를 차감하고 환불이 진행됩니다. |
교환 |
Q. 배송 전에 상품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 |
A. 배송 전 교환 시 1:1문의하기 또는 CS메일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.
접수 시 주문번호, 상품명, 이름, 변경 희망하시는 상품정보를 명확히 기재해 주세요. |
Q. 배송 중/배송 완료된 상품을 교환하고 싶을 땐 어떻게 하면 되나요? |
A. 원단은 구매하시는 수량만큼 재단하여 발송해 드리며 해외 배송 특성상 단순 변심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 |
반품 |
Q. 상품을 수령하였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면 되나요? |
A. 원단은 구매하시는 수량만큼 재단하여 발송해 드리며 해외 배송 특성상 단순 변심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 |
Q. 상품을 수령하였는데 상품이 불량이에요, 불량 상품 반품하는 방법은 뭔가요? |
A. 불량상품을 수령하셨을 시, 1:1 문의하기 또는 CS메일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.
접수 시 주문번호, 상품명, 이름, 이메일, 불량 부위 사진을 함께 첨부해 주세요. |
환불 |
Q.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 |
A. 환불금은 고객님께서 결제해 주신 계좌로 환불이 되며 입금되는데 약 3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. 환불금이 입금되지 않을 시, 1:1 문의하기 또는 CS메일로 문의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 |
Q. 배송 전 주문 취소를 하고 싶을 땐 어떻게 하면 되나요? |
A. 상품 준비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CS메일 혹은 1:1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 주시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 |
기타 |
Q. 상품을 구매하였는데 쿠폰 적용을 깜빡했어요. 주문 완료 후에 쿠폰 적용이 가능한가요? |
A. 쿠폰 적용을 원하신다면 취소 후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. |
|